AD.FLASH

동아리 구성 ORGANIZATION

AD.FLASH
  • Marketing
    “마케팅이란 당신의 경쟁자보다 한층 더 고객을 만족시키는 일종의 예술이다” 라고 코틀러는 말했습니다.
    마케팅부에서는 고객, 그리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예술을 함께 배워 나갑니다.
    스터디 시간에는 이론을 기반으로 이슈가 되는 마케팅 사례에 대하여 연구 해봅니다.
    또한 각 부원이 마케터가 되어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는 등의 실습을 진행합니다.
  • Public Relations
    PR은 Public Relations의 줄임말로서, 공중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우리는 보통 광고를 ‘Buy me’, 선전을 ‘Follow me’, 그리고 PR을 ‘Love me’라고 합니다.
    공중이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것, 공중이 우리 기업을 사랑하도록 만드는 것이 바로 PR의 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PR부에서는 Case study를 통한 토의학습을 진행하여 위기관리/MPR/OPR/IR 등 PR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들과,
    퍼블리시티(Publicity), PR캠페인 광고 등 PR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알아야 할 수단 등에 대해 스터디합니다.
  • Copy
    타깃, 컨셉, 아이디어가 구체화 되어진 것, 또는 소비자와 생산자 사이의 모든 문자 커뮤니케이션을 카피라고 합니다.
    카피는 쓰는 것이 아니라 줍는 것이라는 말이 있듯이, 카피부에서는 카피를 제대로 줍기 위하여 카피의 기본 원리에서부터
    전반적인 광고, 마케팅의 이론을 공부하고 다양한 글쓰기를 경험해 봅니다. 열정이 넘치고 창휘력이 휘몰아치는
    카피부의 스터디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Design
    광고에 있어 디자인은 감각있는 비주얼을 통해 아이디어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지인은 광고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통로의 역할을 하며, 디자이너의 창조력은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바탕이 됩니다. 디자인부는 디자인 감각의 향상을 위한 스터디를 기본으로 이를 통해서 창의적인 발상과
    효과적인 광고표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Film
    영상이란 Media를 통해 우리의 삶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거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상부는 Media를 통해 세상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스터디시간에는 부원들이 함께 영상을 보며 토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영상의 구도와
    효과적인 연출에 대해 공부하고 토론해보고, 이와 동시에 영상을 직접 제작해보며 세상과 소통하는 길을 열어갑니다.
  • Film
    홍보팀은 대외협력, 선후배망 유지, 대내외홍보전반을 관리하고 있는 플래쉬 내의 조직입니다.
    플래쉬에서 진행되는 여러가지 행사에서 기업과 연계하여 물품을 조달·협찬 받고, 선배님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보수하고, 홍보와 관련된 각종 사안들의 중심이 되어 활동을 합니다.
    '홍보팀은 사랑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홍보팀은 따뜻한 사람들이 재미있게 여러가지 일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Film
    광고는 더 이상 신문, 라디오, TV, 잡지와 같은 4대 매체를 통해서만 커뮤니케이션 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웹팀에서는 애드플래쉬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현대 광고가 어떻게 유통되는지를 살펴보고,
    또 직접 운영하며 배워 나갑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 매체와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