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MAN
신입생게시판

안녕하세요! 마케팅부 32기 여현우 입니다.

조회 114회 댓글 17건

32 여현우
  • 32 여현우
  • 작성일 : 20-04-16 18:29

본문

안녕하세요! 포지셔닝때 낭만고양이 1절 부르고 도망간 여현우 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에서 3학년으로 재학 중이고, 고향은 부산입니다. 부산 놀러오시면 풀코스로 모시겠습니다.

 

서울에 오게 된 이유는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가 부산에서는 라디오 주파수가 안 잡혀서 서울 가서 라디오 사놓고 들어야지! 하는 막연한 생각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근데 학교 들어오니까 없어졌더라구요... 아직 팟캐스트에 남아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새벽에 들으면 잔잔하니 좋습니다.

 

전시회 다니는걸 좋아해서 자주 보러다닙니다. 당장 내일부터 대림미술관에서 전시 진행하길래 또 보러갈 예정입니다.

전시회 구경 말고도 뚜렷한 색이 있는 공간을 좋아해서 그런 곳들을 찾아서 자주 다닙니다. 돌아다니는걸 사랑해요!

 

좋아하는걸 다 나열하려면 하루종일 걸릴 것 같아서 그냥 이쯤에서 줄이겠습니다.

제 취향이 좀 더 궁금하시다면 @noonoots 로 놀러오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32 이예린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이예린 작성일

서울에 올라온 이유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유인나 목소리 진짜 좋은뎅 거의 asmr

32 유현아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유현아 instagram 작성일

와 부산 !! 놀러갈래요!! ^^*

32 유주현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유주현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부산가면 뭐 사주시나요?

32 천세정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천세정 instagram 작성일

앗 저도 전시보고 맨날 목적지 없이 돌아다니는데 ㅋㅋㅋㅋ 대림미술관에서 새 전시 열리군요...메모... 인스타 놀러갈게유 나중에 같이 전시보러가요~!~!

32 이찬용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이찬용 facebook instagram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껴줘요 :D

32 강건희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강건희 instagram 작성일

저도 뚜렷한 살색이 있는데 좋아해주시나요?

32 박혜빈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박혜빈 작성일

혹시 야구 보시나요? 저 롯데 팬인데 ,. . I LOVE BUSAN

32 신혜연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신혜연 작성일

부산 가면 돼지머리 국밥? 소머리 국밥? 맛집 데따 줘요???? JMT이던데

32 유경민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유경민 작성일

이 분이 바로 맛집킬러 아니십니까?! 부산 가면 숨겨진 맛집 데려가주시나요?????

회장 임정현님의 댓글

32 여현우 회장 임정현 작성일

이제 <임정현의 심장박동수를 높여요> 들을 수 있겟네여

31 박제준님의 댓글

31 박제준 31 박제준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부산 풀코스 ㅎ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봤던ㅋㅋ

31 조채윤님의 댓글

32 여현우 31 조채윤 instagram 작성일

서울에 오게된 이유가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친해져요!!!

31 정재현님의 댓글

32 여현우 31 정재현 작성일

런닝화 신을 준비하세요 부산까지 뛰어갈거닌깐

32 박수빈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박수빈 instagram 작성일

부산.. 햄님 부산 사나이 아입니꺼? 만나면 사투리 속성 강의 부탁드릴게요 부산 한번도 안가봤는데 맛집 투어도 부탁드립니다

31 허정인님의 댓글

32 여현우 31 허정인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원래 부산 트레이드마크는 저였는데 이번에 부산 출신이 되게 많이 들어오셔서 제 캐릭터가 묻히네요 아 근데 말씀하시는 거 들었을 때 부산 사투리는 많이 안 쓰시는 것 같던데 아닌가요? 아님 말구요 다음에는 제가 카피부장인 거 꼭 기억해주세요 3번째잖아요 그쵸? 하하

32 이의정님의 댓글

32 여현우 32 이의정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부산맛집 명소 기대할께용

31 최경룡님의 댓글

31 최경룡 31 최경룡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뚜렷한 색이 있는 공간 추천좀ㅎ